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1:39:25
  • 핵심어:

  • 페이지 뷰:204
  • 빠른 설명:

    비 첸 차, 운송능력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

기사 내용
운송능력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실제 수요에 따라 선택구매의 실제 상황은 다음과 같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대상, 작업성능 등 상황을 료해하는것이다.이 제품은 밀폐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 안의 크기,비 첸 차차교에 올라 이동하다., 깊이가 유압 등차교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일반적인 유압 승차교의 크기는 외부 크기와 내부 크기를 포함하며, 고객은 자신의 우물 길의 크기를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선택하고 있다.

비 첸 차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비 첸 차축식 등차교,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아 바 사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작업 효율이 향상되고 현재 이동식 승차교의 사용은 작업 효율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켰다. 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하역 공사를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장 기업에 대량의 노동력을 줄일 뿐만 아니라 이런 공장업에 더욱 높은 작업 효율과 경제 효익을 가져다 준다.

스테인리스강 용기나 좁은 작업장에서 용접할 때는 반드시 독특한 안전장치를 응용해야 한다.례를 들면 절연고무판, 절연신발,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고,비 첸 차이동식 등차교 유압,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높이,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얼마예요?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모두가 알다싶이 고정식등차교는 우리가 쾌속하역을 실현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보조설비로서 자동적으로 높이를 조절하는 기능을 갖고있어 화물차와 창고사이에 교량을 설치하여 차와 운반차량을 제한할뿐만아니라 직접 화물차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하역을 진행할수 있으며 일인작업도 화물의 쾌속하역물을 실현할수 있다.이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력을 감소시켰고, 업무 효율도 향상시켰으며, 원가도 감소시켰다.그렇다면 대형 고정식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것들을 주의해야 하는지 아십니까?다음 소편은 여러분을 데리고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형 고정식 등차교의 모든 인원은 대형 고정식 등차교 작업상태에서 등차교 선반 아래 또는 안전가림막 양쪽에 들어가 다른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비 첸 차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유압등차교의 효율이 낮은 것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첫째, 유압등차교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의 자질,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조력의 낭비를 증가시켰다.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등차교 작업의 분산성으로 인해 기계화 설비를 채용하기 어려우며,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하중: ~톤.


비첸차기타 제품 정보
  • 해 무.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해 무.전동 유압 이동 승강 플랫폼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 해 무.유압 승강대의변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해 무.유압 승강대의변환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라 웬 나고정 승차교 구매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라 웬 나고정 승차교 구매요구가 아직 명확하게 시작되지 않은 배경

  • 포 탈 레 사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포 탈 레 사고정식 전동 유압 등차교생산 과정에 대한 간략한 소개

  • 형수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형수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 오 로 스 란 니상하품 자동 승강기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오 로 스 란 니상하품 자동 승강기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 오 베 르 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3층강력한 컴파일 능력

    오 베 르 빌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3층강력한 컴파일 능력

  • 장기 치료기계 유압 승강대스토리지 기술

    장기 치료기계 유압 승강대스토리지 기술

  • 신속한:알림: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정보는 당사의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비 첸 차승차교 이동식차폐 고려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